사단법인 한국통계학회 발전기금

사단법인 한국통계학회 발전기금

한국통계학회 회원 여러분

우리 학회는 1971년 창립 이후 통계학의 연구와 보급 그리고 교육 등을 통해 우리나라 통계학 발전을 이끌어 왔고, 한국을 대표하면서 국제적으로도 널리 알려진 통계학 전문 학술단체로서 성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학회는 데이터 사이언스, 빅데이터분석, 인공지능뿐 아니라 각종 사회적 이슈를 데이터기반으로 해결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 여러분의 자발적 기여를 부탁드립니다. 10만원을 기본 1구좌로 하여 구좌 수에 제한 없이 적은 금액이든 큰 금액이든 일정액을 약정하셔서 학회의 발전기금 계좌로 입금해 주신다면 학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시납이 부담스러우시면 분납의 형태도 가능하고, 또한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회원님께서 기부해 주신 금액의 15%는 연말정산시 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금은 우리학회의 설립목적에 따라 통계학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각종 학술회의 개최, 학술간행물 발행 및 배포, 국제 학술교류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기부자에 대해서는 학회 사무실에 기부자 명단을 동판으로 포스팅하여 공로가 오래오래 남도록 하고 있으며, 향후 기부하시는 분들의 뜻을 기리는 명패도 계속적으로 부착할 것입니다. 아울러, 회원여러분께서 기부해 주신 발전기금의 사용에 관해서는 학회차원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에도 훌륭한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통계학회장
1.모금내역
- 임의형 : 개인 또는 단체가 임의의 금액 기부

2. 기금의 용도
- 학회 발전기금 조성

3. 기부방법
1) 신용카드: 결제 불가
2) 무통장입금
- 한국씨티은행 102-53375-241, 예금주: (사)한국통계학회
(은행방문이나 온라인뱅킹 등을 통해 계좌로 입금하시는 방법입니다. 송금 후 기부자 확인 및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 기부(약정)서 작성 제출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작성후 이메일(office@kss.or.kr) 또는 Fax(02-564-7285)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기부자 관련
1) 세제혜택 : 출연하신 기부금은 지정기부금으로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법인이 기부한 경우 기부금은 법인 소득금액의 10% 한도 내에서 전액 손비인정.
- 개인이기부한 경우 개인 소득금액의 30%(종교단체 10%)를 한도로 15%(1천만원 초과분은 30%)를 세액공제
단, 개인사업자가 기부한 경우 동일한 한도 내 금액을 필요경비로 인정
2) 기부현황 공개 : 기부현황은 홈페이지에 상시 공개하고 소식지에 수시 게재합니다.
3) 기부자 예우 : 새 사무실에 기부자 명단을 포스팅하여 공로를 남길 계획입니다.

4. 발전기금 문의처
(이메일) office@kss.or.kr (전 화) 02-567-2859 (팩 스) 02-564-7285